확대
기본
축소

기관소식

HOME > 기관소식 > 산남갤러리

산남갤러리

[화합]문화활동 다녀왔습니다.
관리자 (admin)
2026-06-11 10:59:25
조회수 66

6/1(월) 화합 프로그램에서 문화활동을 다녀왔습니다.~
화합은 매주 복지관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모여 다양한 미술활동을 하면서 소통하고 관계를 맺는 프로그램입니다

항상 복지관에서만 있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복지관을 벗어나 함께 산책하고 차도 마시면서 즐겁게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프로그램도 좋지만 밖에 나가 바람도 쐬고 여유를 느끼는 시간을 보내 모두가 만족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또 어디를 가보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