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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관리기능

사례관리기능

복합적이고 다양한 어려움을 겪는 당사자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고
욕구 분석에 기반한 복지 서비스를 연계함으로써
당사자 스스로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삶의 만족도를
향상할 수 있도록 한다.

통합사례관리 구축사업

  • 사업소개

    -대상 : 권역 내(수곡 1 · 2동, 산남동, 분평동, 남이면, 현도면)에 거주하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한부모 및 수급권 탈락 · 중지세대 등 복지서비스가 필요한 지역주민

    -내용 : 위기세대 발견, 상담, 긴급지원, 자원연계, 통합사례관리, 네트워크 활동

    -문의 : 043-288-1428(사례관리 담당자)

사례관리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