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산남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산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25년 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본 복지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 내용
가. 공 고 명 : 2025년 산남종합사회복지관 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나. 납품품목 : 급식물품(농수산, 축산물, 공산품)
다. 계약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12개월간)
라. 예정금액 : 금 206,988,000원(부가세 포함)
※예정금액은 2025년 사업계획 기준으로 산정하였으며, 급식운영 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마. 납품장소 : 산남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1층)
바. 입찰 및 계약방법 : 지역제한에 의한 제한적 최저가 견적 계약 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 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입찰제안서 제출 및 목록
가. 입찰공고기간 : 2024. 11. 29.(금) ~ 2024. 12. 13.(금) 18:00까지
(기관 홈페이지 : http://www.sannamswc.or.kr , 나라장터 : https://www.g2b.go.kr)
나. 입찰접수방법
1) 내방접수 : 산남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팀(※봉합제출)
2) 메일접수 : sannam98@hanmail.net
3) 우편접수 : (28395) 충북 청주시 서원구 구룡산로 290 산남종합사회복지관
※물품 단가견적서 이메일 제출
※접수 문의 : 사회복지사 김시성 (043-288-1428)
다. 선정결과 발표 : 추후 개별연락 및 홈페이지 게시
※상기의 모든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청주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업체로서 집단 급식소 식품판매업영업 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 물품(농수산, 축산물, 공산품) 취급 사업허가를 득한 자
나.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냉동 탑차 납품,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다. 2024년 기준, 청주시 소재 복지기관(종합복지관,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및 공공기관(단체급식 기관)에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라.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 가능업체
마. 납품(소,돼지) 등급판정서 제출 가능업체
바.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사.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아. 카드결제 리더기를 소유하고 있어 복지관에서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자. 구매발주시스템(On-line, 전자발주)가 가능한 업체
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본 입찰에 제재를 가할 수 있음.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사본 각 1부.
다. 보험관련 가입서류(생산물배상책임보험,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각 1부.
라. 식품 냉동·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사본 1부.
마. 업체 현황표(서식 2) 1부.
바. 납품거래 실적 현황(서식 3) 1부.
사.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서식 4) 1부.
아.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자.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해당업체만 제출)
차. 축.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해당업체만 제출)
카.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전문업체의 소독필증사본) 1부.
타. 식품취급자 및 배송담당자 건강진단서 1부.
파.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부.
하. 입찰결과 이행각서(서식 5) 1부.
갸.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 6) 1부.
냐. 물품 단가견적서 (서식 7) 각 1부.
댜.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 상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37조 제3항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로 대체합니다.
6. 낙찰자 선정방법 및 기준
가. 1차 평가는 제출된 입찰서류를 기준으로 서류심사를 실시. 평가점수 고득점 순으로 점수가 높은 2개의 제안업체(선순위, 차순위)를 대상으로 정성평가 대상자로 선정
나. 2차 평가는 현장방문을 통해 식자재 보관상태 및 위생상태확인, 발주시스템 적절성 등을 평가하여 최종 낙찰자로 선정
7. 기타사항
가.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서류는 제출 마감일 18시 이전까지 도착한 입찰서에 한하여 유효함.
다. 식자재 납품시간은 08:30~09:00이며, 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하고 소량물품 납품도 가능해야 함.
라. 납품 후 납품대금은 카드 결제를 원칙으로 함.
마. 모집공고에 관한 문의사항은 산남종합사회복지관으로 문의
(☏ 043-288-1428 담당자 : 김시성 사회복지사, 정상준 과장)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9.
산남종합사회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