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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2025년 산남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납품업체 입찰 공고
관리자 (admin)
2024-11-29 10:26:30
조회수 106

 

2025년 산남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산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25년 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본 복지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 내용

. 공 고 명 : 2025년 산남종합사회복지관 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 납품품목 : 급식물품(농수산, 축산물, 공산품)

. 계약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12개월간)

. 예정금액 : 206,988,000(부가세 포함)

※예정금액은 2025년 사업계획 기준으로 산정하였으며, 급식운영 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 납품장소 : 산남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1)

. 입찰 및 계약방법 : 지역제한에 의한 제한적 최저가 견적 계약 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 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입찰제안서 제출 및 목록

. 입찰공고기간 : 2024. 11. 29.() ~ 2024. 12. 13.() 18:00까지

(기관 홈페이지 : http://www.sannamswc.or.kr , 나라장터 : https://www.g2b.go.kr)

. 입찰접수방법

1) 내방접수 : 산남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팀(※봉합제출)

2) 메일접수 : sannam98@hanmail.net

3) 우편접수 : (28395) 충북 청주시 서원구 구룡산로 290 산남종합사회복지관

※물품 단가견적서 이메일 제출

※접수 문의 : 사회복지사 김시성 (043-288-1428)

. 선정결과 발표 : 추후 개별연락 및 홈페이지 게시

※상기의 모든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청주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업체로서 집단 급식소 식품판매업영업 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 물품(농수산, 축산물, 공산품) 취급 사업허가를 득한 자

.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냉동 탑차 납품,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2024년 기준, 청주시 소재 복지기관(종합복지관,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및 공공기관(단체급식 기관)에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 5회 이상 식자재 납품 가능업체

. 납품(,돼지) 등급판정서 제출 가능업체

.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 카드결제 리더기를 소유하고 있어 복지관에서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 구매발주시스템(On-line, 전자발주)가 가능한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본 입찰에 제재를 가할 수 있음.

 

4.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1.

. 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사본 각 1.

. 보험관련 가입서류(생산물배상책임보험,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1.

. 식품 냉동·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사본 1.

. 업체 현황표(서식 2) 1.

. 납품거래 실적 현황(서식 3) 1.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서식 4) 1.

.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해당업체만 제출)

. .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해당업체만 제출)

.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전문업체의 소독필증사본) 1.

. 식품취급자 및 배송담당자 건강진단서 1.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

. 입찰결과 이행각서(서식 5) 1.

.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 6) 1.

. 물품 단가견적서 (서식 7) 1.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 상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37조 제3항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로 대체합니다.

 

6. 낙찰자 선정방법 및 기준

. 1차 평가는 제출된 입찰서류를 기준으로 서류심사를 실시. 평가점수 고득점 순으로 점수가 높은 2개의 제안업체(선순위, 차순위)를 대상으로 정성평가 대상자로 선정

. 2차 평가는 현장방문을 통해 식자재 보관상태 및 위생상태확인, 발주시스템 적절성 등을 평가하여 최종 낙찰자로 선정

 

7. 기타사항

.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입찰서류는 제출 마감일 18시 이전까지 도착한 입찰서에 한하여 유효함.

. 식자재 납품시간은 08:30~09:00이며, 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하고 소량물품 납품도 가능해야 함.

. 납품 후 납품대금은 카드 결제를 원칙으로 함.

. 모집공고에 관한 문의사항은 산남종합사회복지관으로 문의

(043-288-1428 담당자 : 김시성 사회복지사, 정상준 과장)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9.

 

 산남종합사회복지관장